。etc 。

'슈퍼플렉스' 를 윈도우 에서 돌릴수 있는 '메가플렉스'

kyoe 2007. 10. 26. 18: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윈도우용 슈퍼플렉스가 있다는 말을 듣고 여기 저기 인터넷 항해를 한결과 드뎌 찾아 냈습니다. 메가플렉스란 녀석을요! ^^
실행을 시켜보니까 1판부터 111판까지 골라가면서 할 수있게 되있네요 지금 위에보이는 이미지는 제가 못깼던 108판인데 110판을 해보니까 110판을 해본거 같기도 하고..;;; 워낙 어렸을때 했던거라 가물 가물 하네요.
아참 실행방법을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실행방법을 적어볼게요
1> 메가플렉스를 다운받는다.
2> SETUP을 한다.(기본적으로 깔리는 경로는 C:\Program Files\infordigital\Megaplex 입니다.)
3> 시작 -> 프로그램-> Megaplex -> Megaplex 를 실행시킨다.
4> 메가플렉스 실행 창이 뜨면 상단좌측의 File -> Open -> 깔렸던 경로를 찾아가서 LEVELS 를 선택
이렇게 되면 처음 1단계가 실행이 되고 하단 메뉴를 보면 Play버튼과 단계를 고를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111판까지 있으니까 추억을 되살리면서 심심플이로 하기엔 딱이네요 음.. 심심플이치고는 넘어렵나?^^;
<-메가플렉스 내려받기


※ XP 에선 원활하게 잘돌아가는데 비스타에선 ActiveX 런타임 에러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