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쿠펀지] 신개념 소셜커머스를 소개합니다.

kyoe 2011. 3. 6. 14:45
이제는 물건을 살때 제값 다내고 사면 뭔가 손해보는거 같지 않나요?
조금만 신경쓰고 여기 저기 알아보면 기존 값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으니까요
소셜커머스가 바로 그 사이트 입니다.
최근에는 TV광고도 많이 하죠 하지만 기존의 소셜커머스는 하루에 한개의 상품, 그리고 반값을 모두 결제 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맘에 드는 상품이 있는데 갈팡 질팡 할때있죠?
구매하고 싶은데 지금 당장은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아 망설여지고 이렇게 망설이다 매진되면 어떻하지?
후회할바에 그냥 결재부터 해버릴까?
아냐 사놓고 시간이 안되서 못쓰면 어떻하지? 환불하기 귀찮은데..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이런경험 한번쯤 있을 거예요 참.. 난감하죠 하루종일 그 상품 생각에 하루에도 몇번이나 사이트 들락날락, 정작 기간이 끝나면 왠지모를 시원 섭섭함.


그렇게 고민하고 갈팡질팡할 바엔 신개념 소셜커머스 쿠펀지를 이용해 보세요!




이용방식은 기존의 소셜커머스와는 조금 다릅니다 메인화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헤더부분의 아까꺼, 지금꺼, 이따꺼 군요 처음에 이게 뭔가 했어요
뭘까요?
이전, 현재, 다음 으로 해석 하면 조금 이해가 빠르겠네요
하루에 한개의 상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수의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이와같은 UI를 제공하는거 같습니다 재미도 있는거 같고 지금보니까 더 직관적인거 같아 좋아 보이기 까지 하네요
가만히 아무것도 누르지 않으면 30분뒤에 다음 상품이 보여 집니다 고민하다 멍때리고 있으면, 됐고 다른 상품이나 보셔 하고 휙 하고 지나가 버리겠죠? ㅎ
여러개의 상품을 볼 수 있다는건 선택의 폭도 넒어지고 참 좋은거 같네요


어? 이거 구매하고 싶다!
20,000원 짜리를 9,000원에 살 수 있어!!
50% 할인..?
어랏? 분명 50% 할인인데 9,000원 이네요? 어떻게 된일일까요?
바로 쿠폰값을 뺀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기존 소셜커머스는 상품을 구매할때 50% 할인된 값을 모두 결제 해야지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50%할인이더라도 고민하고 망설여지게 되는 것이었죠
쿠펀지에선 사이트 이름대로 일단 해당 상품의 쿠폰을 천원에 구매를 하게 됩니다. 예약 비슷한거죠 그에따른 선불금 정도? ㅎ
그래서 20,000원의  50% 할인 가격은 9,000이 되는 겁니다.

쿠폰을 구매하면 핸드폰과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분실시엔 해당업체에선 책임지지 않는다고 하니까 잘 보관해야 겠죠? :)



오늘은 어떤상품을 판매하나 둘러보니까 구매하고 싶은게 몇개 있네요 이것들 다 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하죠?
단돈 천원이면 구매 할 수 있는데 그냥 사버릴까?
쿠폰구매후 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한해 환불 취소가 가능하니까 사버려?
조심하세요 충동구매! ^^;
어쨌든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거 같아 자주 이용하게 될듯한 사이트인거 같네요:)